지오캐싱/archive2015.04.20 11:43

지오캐싱HQ의 직원들


유령마을에 있는 지오캐시를 찾기 위해 어떤 구실이 필요할까요? 지오캐싱HQ는 시애틀 외곽에 있는 산속의 몽테 크리스토 유령마을로의 진입로가 폐쇠된다는 공지를 받았습니다. 폐기물 처리장이였던 위험한 광산도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곳은 지오캐싱 창업자인 제레미 아이리쉬와 그의 아내인 샘시가 2000년 11월 19일에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캐시들 중 하나를 설치한 곳과 같은 장소입니다. 우리는 폐쇠일인 2015년 4월 15일 이전에 이 역사적인 지오캐시를 수거하기 위해 지난 주말을 이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뜻밖의 눈이 내려 이 지오캐싱 여행의 지형난이도가 높아졌었지만, 우리에게 겨울철 동화나라를 탐험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 10마일정도의 걷기는 우리를 강을 건너고, 숲을 통과하고, 그리고 허물어지고 있는 광부의 집들로 이끌었습니다.


우리는 탄광마을이 방문자들에게 재개장되어 이 걷기가 재개되고 이 캐시가 재설치 되길 기대합니다. 지금은 자스머 첼린지가 다음 공백을 채우고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모험 사진들을 살펴보세요. 댓글란에 당신이 좋아하는 지오캐싱 모험을 우리에게 이야기해 주세요. 그리면 우리는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 그 이야기에 관해 글을 올릴 것 입니다.


원문 : http://www.geocaching.com/blog/2015/04/a-special-geocaching-mission-to-a-ghost-town/


브리가 몽테 크리스트로 가는 유일한 "다리"를 건너고 있습니다.


지오캐시 장소로 가는 눈덮힌 탐방로


유령마을의 건물


제레미와 샘시가 2000년에 숨겨진 지오캐시를 수거하고 있습니다.


지오캐싱 공동 창업자인 제레미 아이리쉬와 브라이언 로스


Posted by ttettu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